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반품이 불가한 경우

작성자 Buying System(ip:)

작성일 2016-01-22

조회 104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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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· 상품 배송 완료 7일이 경과한 상품

· 상품 수령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
· 상품의 구성품 ((TAG), 라벨, 설명서, 보증서, 폴리백 ) 제거 또는 멸실 경우 

· 반품하시는 경우 택배 받으신 원상태로 2 포장해주셔야 반품이 가능 합니다. (제품 상자 위에 바로 테이핑 송장라벨 부착 불가)

·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· 신발의 경우 대량제조 특성상 본드자국 실밥, 잔주름등이 있을수 있습니다. 이경우 반품은 불가합니다.

·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· 보석이나 시계 포장개봉 상품택이나 증명서 등을 분리, 제거, 훼손한 경우

· 상품에 따라 해외쇼핑몰에서 발송 당시부터 상품택(tag), 라벨, 설명서, 보증서 등이 없는 상태로 배송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 이와 같은 사유로는 반품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· 상품의 구매는 구매자의 권한과 책임이며 제품에 대한 하자에 대해서는 환불, 손해배상 법적인 책임을 물으실 없습니다.


· 바잉시스템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거래는 구매대행이므로 구매자와 해외판매자의 중계업자로써 환불 반품을 위해 협력할 책임만 가지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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